All Sports Looks: FIFA World Cup 2026 – JPN vs TUN / SWE vs NED

June 20, 2026

FIFA World Cup 2026 – JPN vs TUN / SWE vs NED

FIFA World Cup 26™ – United States, Canada, Mexico ©




  • 관전(특징)포인트


      • 이거뚜 뭐 일본하구 똑같애서 스뎅이야 1무 되두 되겠지만 화란은 1무 추가라면... 2무가 되서 어둡지만 막판 튀니지 깬다 치면 화란이 좀 더 유리한쪽...



    • 전반_00분(00): [1:0]
      • 그때 폴츄때두 그러드니 관중석 거의 화란팬들로 꽉차고 저쪽에 노란색 약간... 아주 뭐 전각 딱~ 맞춰 시작이 됬어여~ 이렇게 전각 맞추는 경기는 요번 월컵중 최초~ 이게 현대 축구의 특징에여~ 5분내 한꼴 따내 벌써 1대0 앞서 나가는 화란~ 어케 보면 간딴한~ 끝줄 까지 갈 필요두 없이 날개쪽에서 악써클 달려 들어가든 화란선수 한테 연결해준걸 발만 갖다 대구 꼴인... 과연 스뎅두 한꼴을?!?! 그게 되? 😝😜😛 운동장 갱장히 넓게 쓰는 화란~ 뭐 횡패스/잔패스라는게 전혀 없잔슴? 그러니 뭐 몸싸움 부딪힐 일두 없구... 여기서 여태까지 주문해뜬 말해뜬 모든걸 고대루다 진행하는 화란~

    • 전반_10분(10): [2:0]
      • 누가 저걸 보구 뻥축구라구 하겠삼? 또 들어가자너? 이게 스뎅 꽤 발리겠어여~ 전혀 공격이 안되는 스웨덴... 이러면 화란이 조1위 올라가져~ 그러니 뭐 일본이 얼마나 잘했다는걸 알 수 있잔슴? 이런 조1위급에 빅수를 냈으니... 😝😜😛 지금도 보삼~ 거의 속력을 내지두 안쿠 어케 보면 한국이 하는 횅패스, 잔패스를 뻥뻥~ 길게 주니깐 그게 잘 안보일뿐... 스뎅은 암거뚜 안되구 있는... 반코트겜 하는중~ 물먹여~ 물먹여~ 물먹을 시간 됬어여~ 물먹이려 호부라기 불자 관중덜이 다덜 우우우우우~ 거리면서 경기 끊치 말라구 하는중...


    • 전반_20분(20): [0:0]
      • 갱장히 짧게 물먹이네여~ 한 2-3분 물먹인 모양... 어케 된게 스웨덴 유니폼이 일본 같이 파란색이라 일본이 뛰는거 같이 보이는... 누가 저걸 보구 뻥축구라구 하겠삼? 글쵸~ 스웨덴은 이제 저런 일본식... 기습공격 빡엔 없어여~ 아니조오오오오~ 더 끝줄까지 가야져~

    • 전반_30분(30): [0:0]
      • 지금 화란은 그게 끝줄까지 안가두 된다~ 그걸 보여준거뿐이라는... 글구보면 한국이 히딩크 감독 델꼬와서 한국식 축구를 저런식에 접목을 할려구 해따면 그건 맞는 방향인거임~ 이런 방식이 한국이 따라할 법한 그런 스딸인거임~ 뭔가 잔패스 위주가 아니라 어슬렁~ 대면서 페날빡스 쯤에서 끝줄까지 가등가 아니면 슛으로 악써클서 날려 버리등가...

    • 전반_40분(40): [0:0]
      • 오오오옷~ 그려~ 일본식으루다... 셋플레이서 한꼴 따내는 스웨덴... 그러나... 저정도는 동일선상으로 봐야 해여~ 저런거까지 옾싸이 불면 축구 못하져~ 😝😜😛 이건 아네여~ 이정도는 꼴로 해주구서 경기를 좀더 재밋게 이끌어가는게 주심의 역할이지 아주 현미경을 하라구 하는게 주심/심판 그게 아니거등... 따라서 저정도는 동일선상 봐야 해~ 그러니 한꼴 도둑맞은 스웨덴이네여~ 😝😜😛 4분 더 얹져주네여~ 극장꼴 될려는지 봐야져~ 그게 된다면?!?! 2대2 똑같은거져~ 이건 아까 보다는 너무 가깝네여~ 글구보면 꽤 정확한 셋플레이 구사하는 스웨덴~ 보면 스뎅두 만만찬아여~ 기습 공격에 슛감각도 꽤 수준급이구 근데 심판이 좀... 이런겜은 좀 재미나게 이끌어야 심판의 기능이져~ 그런건 동일선상으로 봐주고 꼴로 쳐주는게 그게 팬써비스야~ 😝😜😛

    • 후반_00분(45): [3:0]
      • 이건 옾싸이져~ 이건 말이 안되져~ 명백한 옾싸이를 점수주고... 동일선상 해야 될껀 빼버리구... 심판이 좀... 그러면 3대0 되버리는... 4대1로 벌어논 골득 다 까먹는 스웨덴... 이러면 화란이 조1위 올라가져~ 그러면... 맨 막판 일본/스뎅 피튀기게 되져~ 왜냐? 골득인데...

    • 후반_10분(55): [4:1]
      • 아니조오오오오오~ 내내 말했자너? 끝줄까지 안가니깐 그게 확~ 뒤집히드니... 화란이 뽈 잡구 몰구가서 그건 걍~ 중거리포 꼴 터져 4대0 됬어여~ 이러면... 98 불란서 월컵때 한국꼴 나오는거져~ 😝😜😛 그걸 비교해서 봤을때... 얘네가 더 못하는거져~ 그때 98 불란서땐 한국은 거의 겜포기여따구... 즉, 망연자실, 자포자기, 아연실색... 근데 얘네 스웨덴은 그건 아니라구~ 그런데두 이정도면? 얘네가 더 못한다구 봐야져~ 즉, 뒤집어서... 마구 기를 쓰구서 덤볐다면? 지금 26 미멕 월컵서 일본처럼 되따는 얘기... 일본 보라구~ 그게 되자너? 그러쵸~ 그건 되네~ 겨우 한꼴은 만회하는 스웨덴~ 4대1 깨끗하게 됫공간 침투 후에 슛 날린게 꽂혔어여~ 98때 한국처럼 꽁꽁 얼어붙으면 저런게 안된다는 얘긴거임~ 그러니 아까 심판이 그런건 걍~ 동일선상 쳐주고 해따면?!?! 이런게 아주 팬써비스 차원에서 재밋는 경기라는거져~ 글쵸~ 이젠 좀 끝줄까지 가보려는 스웨덴... 그러니 보시라구~ 계속 찬스가 나오자너~ 지금 보면 스웨덴 자꾸 되긴 되는데 끝줄 훈련을 안했어여~ 그러니 끝줄까지는 갔지만 마무리가 안조은...

    • 후반_20분(65): [0:0]
      • 마무리가 안조아두 계속 시도를 해야해여~ 즉, 끝줄까지 갔다 거기서 다시 돌아나오면 안되는거임~ 죽이되든 밥이되든 거기 끝줄에서 뭔가 결정을 해야 되는거임~ 자기가 쏘등가 위로 띄우등가 아니면 굴리등가...

    • 후반_30분(75): [0:0]
      • 보시라구~ 그러니 화란두 자꾸 끝줄로 가려구 하잔슴? 거러쳐~ 잘하구 있는거임~ 그러다보면 하다못해 자살꼴두 나오구 그런거라는... 아시거쮸? 그게 실제로 미국/호주 거기서 나왔자너? 끝줄까지 가서 중앙에다만 볼을 준다면 그게 자살꼴 되자너?

    • 후반_40분(85): [5:1]
      • 그게 뚫렸어야져~ 이대로 경기 끈날듯... 끝줄까지는 갔지만... 너무 세게 올렸지... 중거리포 능력이 저정도는 되야져~ 98 불란서때 처럼 5대0은 아녀두 5대1 되버렸어여~ 저 보시라구~ 악써클 붙으면 걍~ 쏘잔슴? 단지 얘네는 꼴이 나는데 한국은?!?! 홈런볼~ 😝😜😛 그러니 98때 한국만큼은 아녀두 얘네덜두 씨무룩~ 하잔슴? 엄청난 스코아져~ 5대0 정도면... 진짜 감독을 현장에서 갈아버릴 정도의 쑈크가 되는거임... 글쵸~ 스웨덴은 골득이 빵점이 된거져~ 아니져~ 승자승이여두... 3위 결정전은 또 골득이니깐 골득으로써 중요한거임~ 즉, 일본이 뭐 암만 해봐야... 3위에서 골득 따질수가 있게된다~ 그 얘기져~ 아니면 걍~ 승자승으로 한다?!?! 그건 뭔 말이냐면 일본으로써는 나머지겜을 죄다 일본승~ 그러케 몽땅 다 발라버린다~ 그 소리져... 그러면 나머지겜 2승 따면... 일본은 2승1무라 화란하구 조1위를 따지지만 그게 승자승이라는거져~ 근데 화란/일본 승자가 없자너? 그러니 피파룰 이상한거져~ 😝😜😛 (진짜 그리되면? 그때서야 승자승 그 댜음번째 골득을 따지겠져~ 골득까지 똑같을리가 없자너~ 그거뚜 같다면... 다득...)

    • 관전(후기)리뷰우
      • 거의 뭐 98 불란서때 화란/한국 보는거 같은 경기였지만 스웨덴 실력이 좀 많이 줄었다~ 그걸 보여준겜... 스웨덴 튀니지서 벌어논 골득 다 까먹구 어케 된게 마이너스가 되버린겜...



  • 관전(특징)포인트


      • 이건 뭐 순위결정전이라구 봐야져~ 누가 조1위냐~ 근데 깨지면... 잘못하면 에콰돌에 먹힐수가 있는...



    • 전반_00분(00): [0:0]
      • 오늘부터 피파가 속차리고 아주 전각을 딱~ 맞춰 불기 시작하는... 캐나다 토론토 날씨두 끝내주는... 뭉개구름 두둥~ 떠가구 해가 쨍쨍~

    • 전반_10분(10): [0:0]
      • 🆗

    • 전반_20분(20): [0:0]
      • 뭐져? 뒷그물~ 물이나 먹구 하져? 뭐져? 또? 뽈 잡다 키파 자살꼴인데... 키파 차징으로 본건가여? 그러니 갑자기 멀쩡하든 키파가 엄청 엄살 부리는 꼬띠 키파... 그러니께... 키파두 선수 처럼 들어내야져~ 엄살 부리는거 뻔한거니깐... 키파두 교체 멤바가 있으니깐 선수 처럼 교체를 해서 들어내구 계속 하면 되는거임~ 물먹여~ 물먹여~

    • 전반_30분(30): [1:0]
      • 거러쳐~ 거러쳐~ 물먹구 들어오드니 당장에 첫꼴을 먼저 따는 꼬띠~ 여기서 말해준 고대루잔슴? 끝줄까지 가면 저러케 되는거임~ 갠기 조아여~ 못보든 갠기를 보여주는 꼬띠~ 지금 이게 뭐냐면 주눅 안든다는거임~ 아주 옛날에나 유색인종이 백인종한테 꿀리고, 겁먹구, 딸리고 그래뜬거뿐 이제는 그게 아니다~ 그거임~ 갠기가 흑인쪽이 헐~ 낫자너? 저런 갠기는 독일쪽엔 "전혀" 안나오자너? 위축이 안되~ 반면 독일은... 발재간이 없어~ 발재간 없다면 빠르기라두 하등가... 빠르지도 않아... 안뚫리져~ 뺏기기나 하져~ 아니조오오오오오오~ 더 끝줄까지 가야져~ 아니라구 합니더~ 아니라구 합니더~ 😝😜😛 아까 처럼 노꼴이라 합니더~

    • 전반_40분(40): [0:0]
      • 느려여~ 느려여~ 빨리 불져? 7분을 얹져주네여~ 극장꼴 노리구 있는 독일~ 심판 어드벤티지 노리는 독일~ 마자여~ 암거뚜 아녀~ 근데 왜 안부냐~ 그거져~ 그러니 과열되구 있져~ 왜냐? 극장꼴만 노리는게 현대 축구 아녀? 그러니 겜진행이 이리 되져~ 그러니 빨리 불어야 혀~ 갠기 조아여~ 또 줘야지~ 너두 또 주고~ 부세여~ 부세여~

    • 후반_00분(45): [0:0]
      • 🆗

    • 후반_10분(55): [0:0]
      • 꼬띠... 안되져? 끝줄까지 안가니깐 그런거에여~ 그 이유는 간딴한거임~ 저 발재간 보삼~ 옆줄 따라가면서 볼빼는 발재간이 꼬띠가 한수위... 이런때 독일은 어쩌냐? 아까 화란 처럼 해야져~ 일딴 악써클 붙었다~ 하면 걍~ 쏴야져~ 거러쳐~ 근데 그건 너무 멀자너? 그러니 야유만 터져 나오자너? 지금 키파도 보삼~ 여기서 하라는대로, 시키는대로 하잔슴? 저러케 손으로 빨리빨리 최전방에 뿌려야 되는거임~ 근데 마무리가 별루 안조은 꼬띠... 또 엄살 꼬띠 키파... 그러니 독일 관중덜 야유 작렬~

    • 후반_20분(65): [1:1]
      • 엄살만 부리니깐 한꼴 너버리는 독일...

    • 후반_30분(75): [0:0]
      • 🆗

    • 후반_40분(85): [0:0]
      • 🆗

    • 관전(후기)리뷰우
      • 뭐 그러다 끝나려니~ 해뜨니 한꼴 더 들어간 모양... 그럼 뭐 조1-2위 차이일뿐...



  • 관전(특징)포인트


      • 캔사스래여? 지붕이 없으니 좀 이상하게 뵈는... 벌써부터 한꼴 먹을뻔한 퀴라소... 노란옷이 저리 세게 뽈 차넣는다구 2점 주는거 아네여~ 😝😜😛 이건 뭐 퀴라소가 이기냐~ 지느냐~ 그거 보다는 한꼴이라두 넣느냐~ 마느냐~ 그걸 보는겜이져~ 😝😜😛



    • 전반_00분(00): [0:0]
      • 그러니 이런건 한국을 감독하든 보가드 감독이 할게 아니구 한국같은 맨날 월컵 나가봐야 조리그 통과두 못하거나 빌빌대는 그런쪽에서 감독을 보는게 더 낫다는거져~ 즉, 후진국쪽에서의 감독... 그게 동남아는 지금 되자너? 월남이나 뭐 인니 같은데는 한국 감독이 가서 하자너? 그런식으로 해야져~ 그러니 옛날 한국 축구 그대로 하면 되져~ 그때 어케 했어? 그때는 뭐냐면 꼴넣자~ 그게 아네여~ 꼴먹지말자~ 그거였다는거임~ 일딴 저러케 하면 안되구... 벌떼 같이 몰켜 뎅기는 축구... 즉, 뭔가 새로운거, 못보든걸 보여줘야 퀴라소, 카보베르데 그런 신생/처녀 출전국의 의미가 있다는거임~ 사람덜이 여태 못보든걸 보여줘야 되는거임~ 아~ 저리 해두 축구가 되긴 되는군하~ 그걸 보여줄 필요가 있다는거임~ 그럴려면?!?! 저러케 하면 안되구... (물)고기떼 처럼 몰켜 뎅겨야 되는거져~ 글구 절때루 하프라인 이상 올라가지 말구~ 😝😜😛 가장 뽈 세게, 잘 찬다는 걔 하나만 딱~ 한명 하프라인 윗쪽에 박아노쿠 무져껀 걔한테만 뽈 주면 되는거임~ 걔 혼자만 딱~ 한명이 축구하는거임~ 키파하구 걔하나만 뽈 차면 되는거임~ 사실 뭐 지금 알구보면 다 그런식인거임~ 가령, 알젠틴... 다 알아? 모른다구~ 매씨 빼군 누가누군지 알지두 못해여~

    • 전반_10분(10): [0:0]
      • 글쵸~ 그러케 뻥~ 뻥~ 걷어내구~ 전반전 이정도면 퀴라소가 갱장히 에콰 괴롭히구 있는거져~ 꼴이 안나자너~ 😝😜😛 너무 일방적겜이라 너무 불쌍해서라두 모든이가 퀴라소 응원하구 있는... 그러니 그때 카보베르데?!?! 이거 퀴라소나 마찬가진데 스페인하구 0대0?!?! 얼마나 잘했다는건지 알 수 있겠져? 사실 잘했다기 보다는... 스페인이 봐준건가? 할정도... 봐줄리가 있겠삼? 죄다 꼴키파가 한거겠져~ 자~ 물먹구 하져? 😝😜😛

    • 전반_20분(20): [0:0]
      • 꽤잘해여~ 그건 뒤집어서 뭐냐? 에콰 못한다는 얘기져~ 아니? 뭐 아직두 꼴이 안터지면 이거 니네덜 뭐냐? 얘기는 그리 된다는거져~ 😝😜😛 거러쳐~ 잔재주 자꾸 부릴 필요 없는거임~ 그러케 뻥~ 뻥~ 걷어내기만 해두 축구는 되는거임~ 지금 보면 에콰 몰리구 있어여~ 저보라구... 저러케 무식하게 하면 앙대여~ 꼭 한국에다 접목시킨 서양식 축구를 하구 있는 퀴라소... 즉, 몸버리지 말구 반칙만 하지 않으면 되는거임~ 글구나서 그게 되면 꼴 너을수 있으면 꼴 너으면 되지만... 그게 안되면?!?! 꼴 안먹어두 되져~ 그게 축구 원칙인거임~ 😝😜😛

    • 전반_30분(30): [0:0]
      • 잘하구 있는거임~ 저런거 보구 (물)고기수비라구 하는거임~ 저걸 어케 뚫을꺼여? 😝😜😛 야~ 야~ 그러나 이건 딥다 달리기만 하는 육상이 아녀~ 너 혼자 뽈 차는게 아니자너~ 옆에두 선수가 있자너? 걔한테 줘라~ 그거임~ 저런 반칙이나 자꾸 하지 마라라~ 그거임... 근데 뭐 하구 잡아서 했겠삼? 뚫리니깐... 할 수 없으니 했겠져...

    • 전반_40분(40): [0:0]
      • 거러쳐~ 뻥~뻥~ 차서 걷어내~ 다 차서 걷어내~ 키파 너는 좀 뽈 잡구 시간을 끌어~ 최대한 시간 끌어서 심판이 시간 끈다구 초시계 싸인할때까지 최대한 뽈 잡구 시간 끌다가... 맨 최전방에다 갑자기 뿌리거나 뻥~ 차라~ 그거임~ 그러니 키파하구 최전방 조병득이하구 차밤근이만 잘하면 축구는 되는거임~ 😝😜😛 바바여~ 못뚫차너~ 이게 (물)고기수비라는거임~ 너무 올라가지마~ 너무 올라가지마~ 거러쳐~ 잘하는데? 처녀 출전국치곤 꽤 하는 편~ 😝😜😛

        바로 월드컵 나가선 그런걸 배우는거임~ 그게 반칙인지 아닌지 그건 니네덜이 따질 일이 아니라는거임~ 니네덜은 단지 꼴만 안먹으면 되는거구 꼴을 안먹는게 된다~ 그런땐 차츰차츰차츰차츰 한명만 있든 그 최전방으로 더 좀 몰구가서 그땐 꼴을 벌자~ 그러케 하면 축구는 된다~ 그거임~

    • 후반_00분(45): [0:0]
      • 저보삼~ 또 뽈을 옆줄로 내보내잔슴? 그러구보니... 상대방에 뻥~ 차면? 그걸 옆줄로 차내는게 불문률로 되있나 보져? 지금 보면 매 경기 다 그러는데? (물어봐뜨니 관행상으로... 스포츠맨쉽상... 옆줄로 찰테니 니네가 먹어라~ 뭐 그런 뜻인거래여~ 시작때 꼭 뒤쪽 자기네편 한테 줄 필요는 없다는거임~ 그럼 거기서 뻥~ 차서 한꼴 넣어봐~ 그거 되냐? 그럼 기네스북 올라가~ 처녀 출전국은 바로 그런걸 보여 줘야 되는거임~ 니네는 안되자너? 😝😜😛)

    • 후반_10분(55): [0:0]
      • 감독이 필요가 없어~ 얘네가 더잘혀~ 😝😜😛

    • 후반_20분(65): [0:0]
      • 🆗

    • 후반_30분(75): [0:0]
      • 🆗

    • 후반_40분(85): [0:0]
      • 자~ 자~ 부세여~ 부세여~ 불기전 골때리구 반꼴 따내는 에콰~ 아까처럼 또 극장꼴 하는건가? 그럴꺼 같은데여? 걷어내야져~ 걷어내야져~ 무져껀 뽈이란 뽈은 다 걷어내야져~ 😝😜😛 거러쳐~ 아주 잘보는 동양 심판에여~ 😝😜😛

    • 관전(후기)리뷰우
      • 가보벨데 이어 퀴라소 0대0 처녀 출전국 치군 잘한거에여~ 😝😜😛 한국이 월드컵 처녀출전때 부터 지금 오늘날까지 이러케만 했다구 해도 축협이 지금처럼 욕먹을 일은 없었다는거임~ 삼무~ 첫번 출전때두 삼무~ 12회차 나간 지금도 3무~ 그걸 누가 욕할꺼여? 이태리 봐라~ 이젠 나오지두 못해~ 😝😜😛



  • 관전(특징)포인트


      • 일본이 이거만 이기면... 조1위로 튈 수도 있는 그런겜... 단지 똑같이 저쪽에서 화란이 스덴 발라버리면... 서로 골득이라 암튼 1승만 올리면 속편해지는 그런 경기, 깨지면? 짐싸는 그런 경기... 빅수나오면?!?! 일본은 그러면 벌써 2무째라... 점차 힘덜어지면서 골득~ 1승은 필수 마지막 겜 스웨덴두 3무다?!?! 그러면 일본은 잘못하다간 골득 걸려 탈락되는거임~ 3무도 탈락인데 더구나 2무1패면?!?! 걍~ 짐싸게 되는거임~


        우승까지는 힘덜구 브라질/모로코 별루에여~ 일본은 어쩌다 저런 스케줄이 나온건지는 모르겠지만 조1위도 된다는 팀이 어쩌다 저런 일정표에 전국민덜이 벌~ 벌~ 떨구 있는지 알수가 없는... 😝😜😛



    • 전반_00분(00): [1:0]
      • 입장곡을 그새 바꾼건가여? 여태까지 잘 나오든 빽뮤직이 이상한 곡으로 바껴서 나오구 있는... 먼저 쓰던 알란파슨즈프로젝트가 나았지... 거러쳐~ 일본 얘덜들은 여기서 해주는 말을 "아주" 잘듣는 얘덜들 중에 하나라는 얘기가 바로 이 겜에서 입증이 되잔슴? 1분만에 첫꼴 따내는 일본~ 1대0 만들면서 경기 수월하게 풀어가네여~ 축구란 바로 저러케 하는거라구 여기선 입이 닳토록 얘길 해줬잔슴? 모시메리 감독이 뭐래여? 양쪽 검지손가락으루다 관자노리를 번갈아 가면서 두들기는 메리아스 감독~ 그게 뭐라는거여? 바짝 굳은 표정으로 운동장 바라보는 대머리 회장님과 일본쪽 축구 관계자... 벌써부터 얼어붙는 튀니진가여? 그도그럴거시 이건 뭐 완죤 홈그라운드를 방불하는 관중석...

    • 전반_10분(10): [0:0]
      • 심판두 보삼~ 10분두 안된건데 땀을 비오듯 뻘~ 뻘~ 흘리구 이런 경기 처음 심판본다는 표정으로 얼떨결에 공만 쫒차 뎅기구 있는 심판... 왜 노꼴로 나오져? 꼴이져~ 그러니 심판이 땀을 뻘~ 뻘~ 흘리구 있자너~ 😝😜😛 모시메리 감독이 오널은 쪼끼까지 챙겨입구 앞으로 나와서 뭔가 손나팔을 불어보구 있는중... 관중이 잘보는거져~ 계속해서 야유가 터져 나오면서 왜 이러냐는 식으루다 계속계속 우우우웅~ 야유를 보내는 관중석... 관중석이 잘보는거에여~ 지금 보면 이건 뭐 완죤 홈그라운드 아녀? 그러니 그거만 따라가두 이기져~ 마그네틱 싸카 위에 사무라이 싸카 있었어~ 😝😜😛 완죤 메이꼬 관중이 일본인으로 잠식된건가여? 아니면 일본이 티켓 젠부~ 구매라도 한건가? 메이꼬 풍으로 응원을 하잔슴? 뽈 패스할때마다 오레~ 오레~ 하자너?

    • 전반_20분(20): [0:0]
      • 갑자기 소강 상태로 들어가는 일본... 그러니 갑자기 재미 없어지는 축구 경기... 아까 모시메리 감독이 손가락 지시를 한 후로 이래여~ 😝😜😛 아~ 그러니께... 요번에 바뀐 피파룰을 최대한 써먹자~ 그건가여? 그러케도 해석이 될 수 있는... 일본 한꼴 딱~ 벌드니 더 안뛰자너? 그건 뭐냐면... 계획적으로 딱~ 딱~ 1쿼터당 1골씩만 벌자~ 뭐 그런식일수도 있는거져~ 근데 알구보면 그게 꼭 그리 될 수가 있는건가? 뭐 물 들어올때 노젓는다구 될때 왕창~ 하는게 낫자너? 😝😜😛 진짜로 뭐 할려구 해보면... 안되자너? 그래서 아마두 보면 모시메리 감독이 극장꼴을 노리구 초장에 체력을 비축하라구 한 모양...

    • 전반_30분(30): [2:0]
      • 반면 튀니지는 감독 혼자 악~ 악~ 대면서 선수는 안뛰구 감독만 벤취에 홀로 서서 악~ 악~ 대는 듯한... 보면 양쪽 감독이 죄다 전방 코치 빡스에 서서 뭐라구~ 뭐라구~ 하는중... 보삼~ 당장에 관중석에서 휘파람 불구 난리 치자너~ 저 보세여~ 저 보세여~ 해설이 할 말이 없어지는 순간에여~ 진짜로 꼴 터지면 진짜 일본 축구는 월드컵 우승국이 되는거라드니 또 한골 더 들어가서 2대0 맹그는 일본~ 대단하잔슴? 이런거 보구 바로 스바라시라구 하는거임~ 😝😜😛 이런 축구가 바로 여기서 해준말 고대루에여~ 여태까지 여기 코컴서 말해뜬게 바로 이런 축구여뜬거임~ "무져껀 쏴라" 했자너? 한국은 그 말을 몬알아 먹든데 일본은 그걸 알아 묵고 지금 봐라~ 저러케 (반드시 악써클에서는 다짜고짜) 쏘는거임~

        지면 끝나는거여~ 해설따라 아나운사도 버벅거리기 시작~ 양팀이 똑같이 이겜에서 패하면 걍~ 짐싸는거임~ 더더더더더더욱 정확히 얘길 하면? 남은 한경기... 뭐 그게 뭔 상관 있나? 1승 올려봐야 골득이져~ 그리 되는거임~ 일본은 약간은 유도리가 있져~ 여기서 깨져두 벌써 화란 빅수 영향으로 막판 1승 올리면 1승1무1패 되져~ 그건 뭐 골득이져~ 그러나 깨지면 안되구 최소 또 빅수나면?!?! 일본은 벌써 2무 아녀? 좀 힘덜어진다는거 뿐이져~

        되는 축구 하구 있는 일본에여~ 진짜 감독이 "1쿼터당 1골" 그리 지시를 했다면... 되자너? 쿼터당 한꼴씩 나오자너? 선진국 축구를 흡수를 그거두 빨리 한다는거져~ 역시나 역사가... 얘네덜이 해양문화권이라... 서양쪽을 이쪽 동양권에선 얘네가 젤루 먼저 흡수를 먼저 한거잔슴? 그러드니 축구도 보면 흡수력이 빠르다고 볼 수 있다는거임~ 요번 미멕 월드컵 특징이 그거다~ 여기서 한번 말해주니깐 벌써 그걸 간파하고 그대로 따라가는 일본 축구를 보구 계신거라는... 즉, 초장에 골 벌구... 슬~ 슬~ 뛰다가... 또 극장꼴 또 벌구 그래서 경기 마감하는 그런식... 그게 월드컵 현대 축구 추세에여~

    • 전반_40분(40): [0:0]
      • 지금 봅셔~ 이제 옛날 축구 같으면... 5분 남은건데... 꼴을 지금 벌어야자너? 글쵸? 여기선 항상 그래왔자너? 뭐 "시작5분/막판5분" 그때 뭐 (극장)꼴 터진다~ 그거 아녀? 근데 지금은... 이미 벌어놨으니 쿼터당 1골이면 극장꼴 할 필요는 없져~ 그리 되는거임~ 즉, 시간 안배를 체력 소모와 아주 계획적으로 잘 배합하는 최상의 혼합 축구를 구사하구 있는 일본~ 걷어내~ 걷어내~ 축구란 그런 잔재주, 발재주 필요가 없는거임~ 단지 꼴로 말하는게 축구라는거임~ 요번엔 적당히 물먹인 시간만 얹져주네여~ 4분도 길어여~ 3분이면 딱~ 맞는... 아까 독일/꼬띠 그때부터 또 심판덜이 키파쪽 차징을 짜게보기 시작하는데여? 그게 훤히 다 뵈자너? 글쵸~ 저러케 뽈 돌리면서 시간 끌고... 지금 보면 일본은 여기서 시킨대로 하구 있는 유일한 축구를 구사하구 있는(팀)거라는... 글쵸~ 키파두 또 공잡구 시간 끌면서... 글면 뭐 불어야져~ 부세여~ 부세여~ 잘 불었어여~ 😝😜😛

    • 후반_00분(45): [0:0]
      • 여기선 그거까지 계산은 안해본건데... 얘네가 조2위로 가면 브라질 보는건가여? 조1위로 가면? 뭐 약체팀 보는건가여? 그러타면 이미 화란이 꼴을 많이 벌었으니 따라가야져~ 지금 골득에서 밀리자너? 승자승 한다는건데... 화란/일본 빅수 났으니 어케 승자승 되나? 골득 따지면 일본은 조2위가 된다는 얘긴데... 그럼 브라질?!?! 브라질 보니깐 요번에 뽈 못차여~ 차라리 잘됬어~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도 발라버리면 그건 진짜 난리 터질듯... 😝😜😛

        ㅋㅋㅋ 한국에 전 방송국이 지금 튀니지를 밀구 있어여~ 글구보면 한국 축구가 안되뜬게 바로 저런 공중파의 영향이 (아주) 크다고도 볼 수 있다는거임~ 맨날 뭐 숙적이니~ 뭐였져? 또 뭐 암튼 역사적으로 일본은 이겨야 된다느니... 그래서 더더욱 뭔가가 꼬여서 안되는 방향쪽으로 흘렀다는게 과학적인 분석일 수가 있는거임~ 아예 정확하게 50대50 정중립 그게 될 수가 없다면 뭐 이런건 방송을 안해버리는거뚜 한 방법이져~ 찾아 볼 사람만 찾아 보면 그만인거임~

        관중석 악~ 악~ 대는 입장권 돈치룬 팬써비스라두 해야지 겜이 이게 뭐냐~ 쿼터당 한꼴이면 또 골이 나와야 되는거 아녀? 그래서 냅뚜라는거였슴~ 어케 되나 보게... 대머리 회장님은 이걸 보시구 물끄러니 무신 생각? 일본이 일케 뽈 잘찼나? 하시는 표정... 잘차는거라기 보다는... 위에서 말했자너~ 마그네틱, 자력 싸카 있다면 뭐 "기력축구" 그거뚜 있는거임~ 우우우욱~ 하는... 마치 화산이 가만 있다가... 펑~ 터지자너? 그런 화산축구... 뭔가 분출하는... 그게 일본인덜은 지형이나 풍토가 그래서 국민성이 진짜 그래여~ 우우우우욱~ 하면서... 온천수가 부글부글 끊차너? 그래서 그 국민덜이 살구 있는 지형지물 대륙, 반도국가, 섬국가... 열대/냉대 지방성 그런걸 무시 못해여~ 그게 바로 국민성인겨~

    • 후반_10분(55): [0:0]
      • 그러니 이게... 아까 초반때 처럼 기력축구... 그걸 냅뚜는게 나았다구... 이러면 이제 점점 힘만 빠져~ 즉, 체력고갈... 기력축구란 그러케 되는거임~ 할 수 있을때 부우우우웅~ 하면서 죄다 해버리는게 나았지 뭐 정신 차리구 속 차리구... 그러다 보면 될꺼두 안된다구... 이제 관중덜은 중립적으로 파도타기 하는건가여? 저 파도타기는... 이미 말해줬자너? 경기가 재미 없을때나 하는거임~ 즉, 경기가 볼꺼 없을때... 지금 보면 아까랑은 틀리자너? 그러니 관중덜 파도타기나 할빡...

    • 후반_20분(65): [3:0]
      • 거러쳐~ 뻥~ 뻥~ 차서 걷어내~ 😝😜😛 뭘 만들어서 해보려구 할 필요가 없는거임~ 되는대로... 말그대로 "기(운이나 기분 났을때 그 힘)력축구" 하면 되는거임~ 그런걸 바루 이쪽 반도쪽에서는... 산삼뿌리채 달여 묵고... 그걸로 본거임~ 그래서 쟤네덜이 여기 들어와서 그걸 보구 자기네껄루다 그게 뭐여? 진생~ 그래서 도메인(?) 등록을 시켜버려뜬거라는... 아시거쮸? 그러니 지금 전세계인덜은 그걸 다 진생으로 알지 뭐 산삼이 뭐가 뭔지 알게 뭐여~ 😝😜😛

        봅셔~ 물 먹이는 시간쯤 되니깐 또 꼴이져~ 이러케 쿼터당 꼴이 나와야 되는거임~ 3대0 만드는 일본... 한국은 저런게 안들어가는데, 안들어가거나 옾싸이 번번히 걸리는데 기가 막히게 또 옾싸이두 안걸리는 일본~ 바로 저런 옾싸이 트랩을 잘쓰는, 그걸 잘 뚫는 그 팀이 이 풋볼, 싸커 잘하는 팀인거임~ 그걸 서양에선?!?! 그게 바루 티카태카? 뭐라지? 티티카카? 티키타카? 그런 삼각패스, 원투패스, 월패스 그걸루다 뚫고 들어가는거임~ 그런식으로 하는건 서양쪽... 지금 보신 이건 동양식... 또 그래서 키파가 주장을 보는게 맞는거임~ 걔가 말그대로 주장을 겸한 지휘자격... 거기서부터 축구란 시작이 되는거임~ 완급조절이며 아니면 뭐 뽈배급이며 또 여기서라~ 저기 막아라~ 악~ 악~ 대면서 키파가 젤루 많이 소리를 지르자너? 그런 지시사항이며 등등등... 걔가 최전방 뻥~ 차주면 바로 지금 보시는 이런꼴이 되는거임~ 아시거쮸? 여기서 말해준걸 고대루다 교과서적으로 (한국 대신) 해주고 있는 일본팀인거임~

    • 후반_30분(75): [4:0]
      • 거러쳐~ 저런 육탄방어두 나오구... 걷어내~ 걷어내~ 다 뻥~ 뻥~ 차서 걷어내~ 😝😜😛 봅셔~ 요번엔 옾싸이 걸리자너? 그걸 (기가 막히게, 아슬아슬) 뚫는게 바루 축구~ 풋볼인거임~ 아시거쮸? 그럴려면 어케 해야 되겠삼? 일딴은 주력이 조아야 되겠져... 저런건 좀 불어 줘야져~ 심판두 편파적으로 보면 앙대여~ 이리 되면... 뭐 저러케 해두... 나중에 시간을 빼버리면 되여~ 심판 하게 냅뚜고... 선수는 뽈만 차면 되는거임~ 😝😜😛 약간 위축이 될 수는 있져~ 왜냐? 아? 심판이 저런거군하~ 알게 되면... 몸싸움 할 필요 없이 뽈을 (바로 그때 횡패스/잔패스/빽패스) 돌리면 되는거임~ 벤취에서 그때그때 즉각즉각 헨펀싸카(?) 해주면 된다~ 그거임~ 😝😜😛 필드하키는 그게 진짜 되여~ 헨펀하키... 글구 아예 공식적으로 국제연맹에서 그걸 쓰고... 오오오오옷~ 또 꼴이져~ 봅셔~ 이게 축구여~ 4대0 맹글어서 진짜 "쿼터당1골" 정석을 완성하는 일본 축구~ 😝😜😛 지금도 보시라구~ 여기서 하라구 한 고대루다 하잔슴? 저러케 끝줄까지 가는걸 좀 다시 재방송 틀어서 자알~ 다덜 보시라구~ 그러니 꼴 나오는거 봅셔~ 맞져? 😝😜😛 한꼴더?!?! 그려~ 조아~ 뽀나스꼴 오대영 감독의 신화를 일본이 재현을 혀라~

    • 후반_40분(85): [0:0]
      • 사실 지금 화란이... 아까 스웨덴 5대1 된거 아녀? 그럼 그거 맞춰서 일본두 골득을 벌어야 해여~ 바로 또 그래서 타구장 소식 그거뚜 지켜봐야 된다~ 그거임... 근데 여기 빠순이덜 어데 그러냐? 안그러져~ 맨날 광장에 몰켜가서 악~ 악~ 대기나 하지 타구장 소식 알게 뭐여... 😝😜😛 그게 죄다 핵대중이때 부터 그리 된겨~ 전두환이만 욕해대면 걍~ 유공자 되는거여~ 또 그거만 그랬다면 그런갑다~ 할뿐인데 줄줄이 또 대를 이어가면서 뇌물현이 문뎅이까지 지금은 또 저런걸루다 여기선 그런 뭐랄까 끊어내야할, 내다 버려야 할 그런 구태의연함이 계속계속 빠순이덜이 개딸련으로 이어진다~ 그거임... 한국인덜은 이런 경기를 보면서 그런걸 똑바로 알아야 된다~ 그거임~

        말 그대로 찬물을 끼얹은 튀니지 관중석... 그래서 이런땐 소리는 지르지 말구 337 박수나 치세염~ 😝😜😛 6분 얹져 주네여~ 뭐 또 극장꼴인겨? 아직 시간 남았데여~ 튀니지를 응원하는 한국 공중파를 위해서라두 빠순이덜은 튀니지를 밀래여~ 😝😜😛 걷어내~ 걷어내~ 뻥~ 뻥~ 차서 다 걷어내~ 아? 그럴게 아니구 차라리 뽈을 점유해서 시간을 보낸다?!?! 사실 한국은 그게 안된다구~ 바로 그러다가 뺏긴다구... 얘네덜은 그게 뭐 약간은 될 법두... 근데 사실 체력 소진은 다 똑같지... 따라서 뻥~ 뻥~ 걷어내는게 정석인거임~ 모시메리 감독이 뭐래여? 뭐라구~ 뭐라구~ 대기심한테... 아? 조금이따가 한잔 산데여~ 심판 따라오래여~ 삑~ 삐이이이이이익~ 삐이이이이이이익~ 😝😜😛 근데 이걸 반대로도 합디다? 그런 주심도 있긴 있는 모양... 삐이이이이익~ 삐이익~ 삑~ 이런식... 그러니 뭐 그건 부는 사람 맘이져~

    • 관전(후기)리뷰우
      • 어떻삼? 축구다운 축구 봤져? 그러니 일본이 뭐 10년내 월드컵 결승 간다~ 그랬다면 그건 뻥이 아니라니께~ 암튼 일본 "기력"축구 대단 합디다~ 일본 매스컴서는 이걸 무신 싸카라구 합디까? 그런걸 하나쯤 뽑아 줘야져~ 고로쇠싸카~ 어뗘? 😝😜😛

    .

    No comments:

    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