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FIFA World Cup 26™ – United States, Canada, Mexico ©
|
-
1차전 카보 0대0 되놔서 스펜이 얼마나 바빠지냐~ 그걸 보는겜이져~ 😝😜😛
- 전반_00분(00): [1:0]
-
역쉬~ 근5분내 싸우디 선수 이름은 하나두 안나오구 계속 아나운사 야말~ 야말~
그 소리만 하구 있는... 그러다 아주 가끔 알도사리... 한번쯤 나오구 계속 라면양말~ 😝😜😛
가망 있는 팀여따면 벌써 꼴이 터졌어야져~ 일본 봐라~ 일본~ 시작한지 1분만에 꼴 터지자너?
그거에 비하면 이건 벌써 텃어여~ 그 말 떨어지자 마자 라면양말 발 갖다 대면서 한꼴 따네여~
1대0 맹그는 스펜~ 근데 보면... 저건 스펜방식이 아니구 차라리 화란/독일 이쪽 대륙쪽 방식...
화란하구 거의 같은 방식으로 꼴 내잔슴?
- 전반_10분(10): [3:0]
-
홈런볼이 나왔어여~ 자~ 물먹구 하져? 😝😜😛
엉?!?! 물값 하는 스페인인가여? 물먹기전 간딴하게
또 한점 따내구 2대0 맹그는 스페인...
옾싸이래? 좌우지간 깃발 들었어? 안들었어?
그게 가장 중요한거임~ 그걸 1차 기준 삼는거임~
엉?!?! 세꼴까지?!?! 그럴리가... 오오오오옷~
진짜 세꼴?!?! 럴수~ 럴수~ 이럴수가... 😝😜😛
이거 그럼 혹시 헨볼 스코아 나오는거 아녀?
관중덜은 입장료 뽑았네여~ 😝😜😛
바로 피파는 그걸 염두에 두고 물먹이기 끼운거다~
그거임~ 막간에 광고도 좀 뿌려가면서...
- 전반_20분(20): [0:0]
-
🆗
- 전반_30분(30): [3.5:0]
-
골때리면서 반꼴 따가는 스페인...
글쎄... 뭐 한국이 추구해야 할 만한
그런 축구는 아네여~ 근데 여기 관중덜이
맨날 갠기~ 갠기~ 하면서 저런걸 자꾸
갖구 들어와 떠드니깐 칼라를 잃어가면서
여기 축구는 엉망이 되는걸뿐...
- 전반_40분(40): [0:0]
-
🆗
- 후반_00분(45): [4:0]
-
후반 시작하자마자 또 한꼴~
- 후반_10분(55): [0:0]
-
🆗
- 후반_20분(65): [0:0]
-
그걸 못너여~ 그걸 못너여~ 한국 잘하는 칩샷을 했어야져~ 😝😜😛
거의 뭐 싸우디는 반코트 쓰면서 공격을 못하네여~
- 후반_30분(75): [0:0]
-
🆗
- 후반_40분(85): [0:0]
-
🆗
- 관전(후기)리뷰우
-
이러면서 경기 다 끝났어여~
-
G조, H조 재미나게 나가네여~ 게임 전부 무승부가 나올 모양... 그러타면... 카보가 또 요번에두 스펜에 이어 울괄도 무승부 될껀지... 그걸 지켜보는거뚜 재밋을듯... 스펜 하나 빼구는 죄다 혼전 양상... 그러면... 뉴질/이집... 요거뚜 빅수가 나올려나? 😝😜😛
- 전반_00분(00): [0:0]
-
얘네 잘해여~
- 전반_10분(10): [1:0]
-
팽팽하자너? 지금 보면 괜히 스펜하구 무승부 나온게 아네여~ 팽팽해여~
보니깐 죄다 유럽리그 뛰는 얘덜들이라구 하드니 진짜 뭐 처녀 진출국 치곤
거의 수준이 유럽급 대등한... 이거마저 무승부 나오면 진짜 올라갈만한
그런팀 수준 될꺼 같은... 근데 3무로는 힘덜다구... 그래봐야 점수가 3점
빡엔 안되니깐 1승2패나 같은 결과라는거임... 그래두 3무가 더 낫자너? 😝😜😛
어라?!?! 이거보삼~ 중거리포가 걍 꽂혔어여~ 이거 요번 미멕 월컵중 빅이벤트네~
1대0 되버렸어여~ 자기네덜두 놀라구 있어여~ 이게 빅이벤트네~ 대서특필 나겠어여~ 😝😜😛
이거 이러케 되면... 조리그 통과되면... 돌풍이겠는데여? 이제 물먹여야져~ 물먹여야져~
그물 꽂히자 마자 심판은 불었어야져~ 경기 운영이 피파는 중요한거임~ 꽂히자 마자 심판은
물 먹였어야져~ 이제 뭐 코나킥/드로잉 나오면 물먹여야져~ 지금 사람덜이 그거 안조타~
그러니깐 약간 어영구영 대는 맛이 있는... 요번 미맥은 그러케 하기로 했으니 물 먹여야져~
비판이 많치만 요번 미맥은 그리 하기로 했자너~ 글구... 이게 빨리 피파는 더 여론조사 해보구
피파 중진급 회의를 해서 조리그 이후에 토나멘트에서부터는 없애면 되져~ 이런 경기 운영능력이
중요한거임~ 하다말다 하면 안되구 할때 하드라두 언제부터 안하냐~ 지금 조리그까지는 일딴 해보는거임~
하두 진짜 안조타~ 부글부글 끊는다면... 조리그 다 끈나구 당장 토나멘트 부터는 안하면 되져~
- 전반_20분(20): [0:0]
-
욕심내면 앙대여~ 옆쪽에 굴려줘야져~ 그거까지 된거라면 이거 돌풍에여~
따닥~ 꼴을 못내는 카보~ 그게 약간 경기 운영 능력이 역쉬~ 딸리네여~
스펜이나 이런 이미 고기 먹어봐뜬 팀하군 그런 미세한 경기 운영 능력...
반드시 저런 쐐기꼴을, 따닥~ 꼴을 따내야 이런 큰 대회는 승산이 있져~
일본 바바~ 일본~ 그게 되자너~
- 전반_30분(30): [0:0]
-
우루과이... 경기 안풀릴거 같으니깐 운동장에서 코브라트위스트(?) 걸어서
운동장에다 녹따운 시켜놨어여~ 😝😜😛 저게 우루과이 겜 안풀린다는 증거져...
계속 반칙 나오는 우루과이... 알구보니 울괄 감독이 비엘사 감독... 보니깐 다덜
아는 감독덜이네여~ 그때 교장슨상님(?) 감독이 약간 더 경기 운영 능력이 탁월 했잔냐~ 할...
그때 우루과이 전성기였다구 봐야져~ 고딩/수아레즈/까발리... 3인방두 나오구...
- 전반_40분(40): [1:2.5]
-
보면 수비 탄탄해~ 해설/아나 역시나 감탄을 하구 있는...
오오옷~ 저 수비 보삼~ 꿀리질 않아~ 유유히 뽈 빼내는 카보...
아아아아아앙~ 그래두 울괄 고기먹든 실력으루다 정신 없이
파상공세~ 다이빙 헤딩꼴~ 1대1 맹글어 냈어여~
골때리면서 한꼴 따내는 우루과이~ 역쉬~ 카보... 체력이 딸려여~ 체력이...
그래도 관중덜은 이런겜이 재미나자너? 팽팽하자너? 이제는 뚝심 싸움이져~
한 5분만 얹져주면 되져~ 3분도 조쿠~ 글쵸~ 경기 운영 능력이 되네여~
딱 5분 얹져 줬어여~ 잘하는거져~ 😝😜😛 5분 버텨~ 5분 견뎌~ 이거뚜 축구임~
버텨야되~ 기둘려야되~ 5분만 더 뛰어야되는거임~ 그게 축구야~
역쉬~ 처녀출전국이라... 그런 미세한 경기 운영 능력이 딸리는...
체력두 또 딸리구... 버텨야 됨~ 5분 견뎌야 됨~ 집중~ 집중~
서로 격투기로 번져가는 분위기... 대충 시간끌다 후반전 가는게 조켔슴...
지금 보면 서로 격투기로 가려는... 저 보라구... 여기서 뭐래디...
벼락꼴 얻어맞구 침몰하는 처녀 출전국 카보... 한꼴 더 먹구 전반전 종료...
부세여~ 부세여~ 언능 부세여~ 한국 처럼 계속 심판만 쳐다보다 얻어 맞은거임...
그러니 홍감독 라카룸 빠깨쓰 걷어찰만뚜 하져? 😝😜😛 언능 불라구~ 더 볼거 없다구~
그걸 못버티네여.,. 이게 현대 축구에여~ 지금 보면 5분도 못버티자너... 1대1만 됬어두 재미나는 경기여뜬건데... 아까 거기서 부터 꼬인거임... 욕심내구서 자기가 꼴 넣겠다구 할때부터 꼬인거임... 그때 거기서 따닥~ 꼴 그게 나왔어야 되뜬거임~ 즉, "쇠뿔도 단김에 뺄때" 할때 했어야 되뜬거임~
- 후반_00분(45): [0:0]
-
그러니 물먹이는 타임을 잘 써야 되는거임~
그게 경기 운영 능력이라는거임~ 뽈간수만 하다가
시간 끌다 끈낼껀지... 지금 우루과이는 보시라구~
그 사이에 어케 해서건 꼴을 내자~ 근데 카보는?
시간끌자~ 그 싸움인거임... 그게 창과 방패...
이제 관전 포인트는 또 누가 선제꼴 따냐~ 그거져~
카보가 따라 붙느냐~ 아니면 울괄 쐐기꼴 박아서 그걸로 끝나냐~
그 싸움인거임~
- 후반_10분(55): [2:2]
-
글쵸~ 파상공세... 지금은 잠잠하자너? 저런 흐름...
거러쳐~ 거러쳐~ 이거 겜 재밋어여~ 동점꼴 따내는 카보~
벼락같이 또 기회를 잘 잡아 포착해서 동점꼴 따내 2대2 맹그는 카보~
울괄 키파의 판단 미스였어여~ 키파가 문 밖으로 나온걸 놓치지 않은 카보~
이거 처녀 출전국 치곤 뭔가 피파 차원에서 띄워줄만한 그런 팀인거임~
이제 물 먹어여야 되는건가? 시간이 어케 된겨? 그러니 심판은 시간 잘 봐야 되는거임~
요번엔 또 파상공세 윗그물... 시간 바바~ 시간~ 지금쯤 물 먹일때가 또 된거에여~
일딴 자빠져 있으니깐 들어내구... 코나킥이든 뭐 드로잉 줄 밖으로 뽈 나가면
그런거 나오면 대충 불고 물 먹이고 하는거임~ 시간 바바~ 시간~ 물 먹이는게 조음~
글쵸~ 즵중력이 향상 됬어여~ 뽈 줄 밖으로 나가면 불어서 물먹여~ 물먹여~
글쵸~ 지금 나갔자너~ 뽈 줄 밖으로 나가면 무져껀 물먹여~ 😝😜😛
거바~ 불랬자너~ 선심이 잘봤어여~ 옾싸이가 나왔어여~ 우루과이 보통이 아네여~
저런걸 놓치질 않는다니깐~ 그게 소잡는 투우사 정신인거임~ 거바바~ 그러니 여기서
옆줄 나갔을때 빨랑 불라구 했을때 호부라기 불어야 된거임~ 이거 계속 가네...
물 언제 먹이는겨? 이래서... 이런거 하지 말라구 하는거라는... 그러면 요번
토나멘트부터 이걸 없애버리구... 정신만 사납자너~ 할꺼야? 말꺼야?
글쵸~ 물먹였어야져~ 그때 했어야져~ 그때~ 옆줄 밖으로 뽈 나갔을때...
그때 안부니깐 공 또 살구 그걸 울괄은 놓치덜 안차너~ 그게 투우사 정신인거임~
우루과이 쟤네덜은 고기먹든 얘덜들이라 걍~ 쇠뿔 단김에 빼버린다니깐...
- 후반_20분(65): [0:0]
-
아~ 이제 카보는 침대축구 하는건가여? 그러면 뭐 들어 내야져~
이제 물먹는거 없어~ 이제 진짜 축구여~ 2대2 이제부터 진검승부 해바바~ 😝😜😛
- 후반_30분(75): [0:0]
-
이러케 공평하게 심판을 봐야 경기도 재밋구 관중도 신나구 그런거 아녀? 😝😜😛
정신차려~ 이젠 써든데쓰여~ 저 침대축구 하는거 보삼~ 열븐덜은 안뵈져?
이제 침대 축구는 다 들어내는거임~ 아? 그대로 진행해? 아? 그래... 그거야 뭐 심판 재량이져~
그럼 그거뚜 과열이 되는데? 잘봐야혀~ 공평하게... 결정적 순간이면 안불고 냅뚜는게 낫져~
그게 "어드벤티지룰" 맞자너? 그게 그때 당시 새로 생긴 피파룰여뜬거임~
침대축구 조심혀~ 이제부턴 다 들어내는거임~ 거러쳐~ 다 그러케 걷어내구~ 팽팽하자너~ 볼만하자너~ 😝😜😛
시간두 좀 끌면서... 글쵸~ 저러케 키파가 뽈 잡구 좀 시간두 끌면서... 침대축구 대신해주면서...
어느쪽 팀이 더 급하냐? 이건 그런게 없어여~ 이거 빅수 나와두 양팀 다 그만 아녀? 😝😜😛
다 빅수 나오면 어쩌냐?!?! 그럼 그게 골득에여~ 골득~ 그거뚜 같으면 다득... 그거 조차 같으면?!?!
그럼 딱지 계산... 스펜이 젤루 유리하져~ 아까 4대0 나왔나? 3대0 나왔나?
- 후반_40분(85): [0:0]
-
조심해야혀~ 우루과이 얘네덜 투우사 정신인겨~ 보라구~ 얘네덜 한방이 있다구~
그걸 보구 소위 "마따도르"라구 하는거 아녀? 조심해야혀~ 진짜 투우사 경기 보는듯한...
수비는 탄탄하자너? 조심 해야혀~ 마따도르... 한 뭐 6분? 7분? 그정도 얹져주면 되겠네여~
물먹은 시간에서 약 1-2분 더 얹져주면 되보임직한 경기네여~ 아주 뭐 심판이 공정하게 보는데여?
막판에 위기에 몰리는 카보... 울괄은 사실... 빅수 나두 되는데... 극구 먹자~ 그거져~
왜냐? 승률을 따야... 더 편해지니깐... 어힉후~ 아찔했어여~ 침대 축구여? 이제 들어내는거임~
얹져줄 시간 없어~ 얘네덜 카보 침대축구하는게 훤히 뵈네여~ 8분 얹져 줬네여~ 경기 운영 능력이 되네여~
보삼~ 아찔하자너~ 울괄 얘네덜 마따도르라니깐~ 투우사 정신인겨~ 보지냐?!?! 뽈이 안뵈냐? 😝😜😛
아까부터 키파가 너무 늙어서 그런가... 계속 잔실수 유발시키는 키파... 또 아찔 했어여~ 8분 얹져주길 잘했어여~
10분쯤 얹져줬다면 겜 뒤집히지~ 😝😜😛 이젠 진짜 버텨야 됨~ 어케 버틸거시냐~ 오옷~ 그래두 카보 역시나
질소냐~ 한방 때려보구... 장군~ 멍군~ 이런 겜이 재밋자너? 😝😜😛 안주져~ 안주져~ 페날은 안주져~ 😝😜😛
이런 경기가 재밋잔슴? 남은 시간 3분여~ 글쵸~ 저러케 공잡구 슬~ 슬~ 시간 끌면서... 남은 시간 2분여~
글쵸~ 또 시간 끌면서... 남은 시간 1분여... 글쵸~ 뻥~ 차서 끝줄 밖으로 또 내보내면서... 이제부터 뻥~ 뻥~
걷어내야져~ 이런거뚜 경기 운영능력인거임~ 어케 하면 진짜 쑈 같이 하면서 시간을 끄느냐~
아? 전각에 불어버렸어여? 잘했어여~ 잘 불어버렸어여~ 😝😜😛
- 관전(후기)리뷰우
-
역쉬~ 늙은이라... 여러차례 에라가 나왔지만 가까스로 넘어간...
뭔가 키파쪽에 문제는 있긴 있는거네여~ 여러차례 에라가 나와서 아슬아슬한...
이러면 어케 되느냐... 얘네는 2무 되는거져? 그게 골득이져~ 골득~
3무?!?! 그건 탈락에여~ 😝😜😛 그래서 지금 우루과이 보라구~
쌍심지 켜들구 덤비는게 어케 해서건 1승을 따야 되는거임~ 즉, 우루과이두 골득~
얘네 카보 역시나 골득~ 그리 된거임... 남은겜에서 각각 승률 올려 쇼부가 나오는거져~
카보 얘네는 또 무승부다?!?! 그럼 3무 탈락이라니께~ 😝😜😛 잘하긴 잘했져~
처녀 출전국이 3무라면... 잘한거 아녀? 동네북 안된거만뚜 다행이져~
지금 벌써 짐싼 국가가 몇갠데... 벌써 다 짐쌌어~ 😝😜😛
-
뉴질이 올라가야져~ 아시아쪽이 올라가는게 조아~ 😝😜😛 근데 얘네덜두 빅수나면?!?! 글면 뭐 얘네덜두 골득이져~ 막판에서는 뭔가 쇼부가 나야져~ 글구 거기서 쇼부내는 그 팀이 그때 올라가는거져~ 그러니 그건 서로 알 수 없게 동시간에 겜이 진행 되는거져~
- 전반_00분(00): [0:0]
-
🆗
- 전반_10분(10): [1:0]
-
별볼일 없네여~ 일본 처럼 안되자너~ 이겜두 빅수각에여~ 😝😜😛
글면 이 조는... 젠부 무승부져~ 글면?!?! 그게 골득이라니께~
누가 젤루 많이 넣었냐~ 자동적으로 다득으로 굴러가게 되는거구...
그거뚜 똑같다면... 누가 딱지 먹었냐~ 그리 되는거임~ 승자승 따져봐야
소용이 없자너? 젠부~ 빅수 난건데 승자승 어뎃어? 😝😜😛
더 보나마마 빅수각에여~ 일본 봤자너? 현대 월드컵은 그 게임이 기준 되는거임~
딱~ 딱~ 쿼터별로 점수도 나왔잔슴? 딱~ 4골... 한골 보나스 골 쳐서
5골이 좀 더 재미는 있져~ 😝😜😛
저보삼~ 코나킥 찰때... 골문에 이뜬 물병에서 각자 알아서 물 먹자너~ 바로 저래서 물먹이는 타임 필요가 없다는거임~ 엉?!?! 얘네덜두 빅수각 아니라구 입증이라두 하려는드시... 오늘 스펜처럼 그 말 나오자마자 코나킥 헤딩으로 한꼴 따내는 뉴질~ 1대0 앞서나가기 시작하는 뉴질~ 자~ 자~ 물먹이구 하세여~ 😝😜😛 저러케 코나쪽, 옆줄 나가면 그때 불어서 물먹이세염~ 물먹구 하세염~ 우우우우~ 나오져... 관중석은 보면 안조타는게 분명해여~ 그러면... 요번 조리그만 이러케 하구 좀 이따가 토너맨트에선 빼버려~ 그러면 또 문제가... 이미 광고 계약 했든건데 위약금 물자너? 그런 문제가이따~ 그거임... 그러니 요번 대회는 결승까지 내내 이런식으로 진행된다?!?! 그러니 그런게 문제... 이런 제도는 좀이따가 토너멘트때 원상회복하구 옛날처럼 하면 그만인거임... 좀 안조타는게 중론이자너... 그럼 또 "운영의 묘"로써... 빨리빨리~ 2분만 물먹이구 다시 시작~ 내일부터는 그걸 1분만...
- 전반_20분(20): [0:0]
-
물먹드니 물찬 제비처럼 뛰어 뎅기는 양팀덜~ 물을 잘먹인건가여? 😝😜😛
보면 잘만 쓰면 물 먹이는게 조은 제도에여~ 선수 뛰는게 벌써 확~ 다르자너?
보면 아직 적응이 덜 되서 그런거라는... 글구 운영의 묘를 둬서 주심이 그때그때
1분만에 끈내구 다시 속개 할 수도 있게 하거나 등등등등...
- 전반_30분(30): [0:0]
-
뒷그물... 어뜬 색깔인겨? 뉴서란 축구에 색깔이?!?! 어뜬 색깔이지?
그런걸 설명을 해줘야 해설이쥐~ 😝😜😛 지금 보면 뉴질랜드 옷색깔이
축구 색깔하구 똑같은거 같은디? 특징적인거라면... 지금 보면 양팀은
뻥~ 차는건 단한번두 안나오자너? 글쵸? 그런게 특징인거져~ 근데 한국은?!?!
그런게 꽤 나오져~ 보면 얘네는 그런게 단한번두 안나오자너? 지금 보면
죄다 뚜루패스 아녀? 뻥~ 차는게 딱~ 한번 나왔네여~ 키파가 뻥~ 찼자너?
근데... 저게... 상대방 꼴문까지 가면 안되나? 더 깊숙히... 그런건 단한번두
못봤자너? 그럼 그런건... 잘만하면 발만 갖다 대면?!?! 꼴인 되자너?
그게 바루 한국 축구의 칼라여~ 그래서 조병득이가 그리워~ 걔는 뻥~ 차면
상대방 꼴문까지 들어간다자너~ 😝😜😛 심판이 시간 딱~ 맞춰 잘 불었어여~
- 전반_40분(40): [0:0]
-
아니조오오오오오오오~ 지금 뉴서란은 좀 특징적이게도 삼각패스가 좀 나오는 편인데...
그러케 해서 끝줄까지 밀구 가야져~ 그러니 보삼~ 안되자너? 그러니 답답하니깐
이번엔 오랫만에 딱~ 한번 뻥~ 차니깐... 그게 문전 앞에서 하마트면 꼴인 될뻔 하자너?
한국이 하는 축구 칼라가 바로 그거다~ 그거임~ 즉, 꼴이 나기가 (그런 뚜루패스로 하는거 보다)
쉽다~ 그거임~ 지금 이건 보시라구~ 현란하기만 했지 뭐 된게 뭐가 하나나 있냐? 안글슴?
관중덜 와아아아아아~ 환호하구 열광하구 그런게 없자너? 근데 한국은 그게 된다~ 그거임~
뻥~ 차노쿠서 그 뽈 잡자구 단독 드리볼... 그게 한국 축구 칼라다~ 그거임~
- 후반_00분(45): [0:0]
-
🆗
- 후반_10분(55): [1:1]
-
물 안먹여두 되나여? 거러쳐~ 보삼~ 바로 저게 한국 축구 칼라여~
꼴이 나오자너~ 이집트 헤딩꼴로 따라 붙어서 1대1 만들었어여~
지금 보삼~ 딱~ 딱~ 단 세번만에 꼴 들어가자너? 하프라인서 날개쪽 뻥~
글구 그 날개에서 악써클로 뻥~ 거기 악써클서 머리로 또 뻥~ 필경엔 꼴인~
그게 낫자너? 그거 보다는 키파가 뻥~ 악써클에서 뻥~ 당장에 한큐에 꼴인~
그게 좀 더 낫자너? 아닌가? 걍~ 키파가 뻥~ 그걸루다 꼴인~ 그게 젤루 나은가?
그건 기네스 북이져~ 기네스 북에두 지금 그런건 없다는거임~ 키파가 뻥~ 찬게
상대방 꼴대 들어가 꼴인 된건 기네스 북에두 없다는거임~
그게 한국 축구의 "기본" 칼라여~ 😝😜😛
- 후반_20분(65): [2:1]
-
아? 심판이 물먹이는걸 까먹어 버린건가? 그럴수도 있어여~
그럼 걍~ 넘어가~ 물먹이지 말구 요번엔 까먹었어여~ 그러면서 넘어가~
꼭 의무적으로 호부라기 불어 물먹일 필요가 "전혀" 없어여~ 심판 재량인거임~
오오오오오~ 저래서 살라여? 한꼴 너쿠 2대1 겜을 뒤집는 이집트...
그 전에 왜 반칙 안부냐~ 따지는 뉴질랜... 글쵸... 좀 이상하긴 했져~
물을 안먹이니깐 겜이 이러케 되네여? 거 참... 그럼 아까 그 반칙 줄껄
안준거니깐 (그걸 냅뚸 버려서 살라 연결되서 꼴인까지 된거니) 뭐 또 하나
맹글어 줘서 뉴서란두 한꼴 너야져~ 😝😜😛
아니져~ 아직 시간 많아여~ 여유부릴 이집트 아네여~ 시간 많이 남았어~ 물도 안먹인건데 시간은 많아여~ 거러쳐~ 키파 손으로 뿌리는건 요번 대회 처음 나오네여~ 좀 더 길게 뿌렸어야져~ 키파는 최소 손으로 뿌리면 뽈이 하프라인 넘어 가야져~ 어? 물을 먹이네? 글면 시간을 더 얹져주면 되겠져~
- 후반_30분(75): [0:0]
-
🆗
- 후반_40분(85): [3:1]
-
물 먹이드니 뉴서란 무너지네여~ 3대1 되버리면서 패색이 짙어지는...
10분내 두꼴은 힘덜져~ 이러면 이집트 조1위 되는거에여~ 아프리카 최초 조1위~
글쵸~ 뉴서란은 이러면 탈락인겨~ 여기서 빅수 나왔어야 가망 있었든건데...
파올 불어야 될껄 안불어서 꼴나온건 뼈 아프네여~ 7분 언져 줬어여~
그걸 못너여~ 그걸 못너여~ 그걸 못너여~ 그걸 못너여~ 그걸 못너여~
안그래여~ 요번엔 파올 안불면 꼴터진거에여~ 그게 뉴서란 뼈아픈거에여~
아무거뚜 아닌데 침대축구 하는 이집트... 누가 아랍권 아니랄까...
심판이 경기 운영을 좀... 여기선 물도 안먹이구 가는건가? 해뜬건데
그거뚜 아니구... 불어야 할 반칙 불지두 안쿠... 그러니 이집트가
저런 심판 끼어 운이 조은편...
한꼴차라야 뭘 해본다지... 두꼴차라.. 넣어두 뭐 3대2... 부세여~ 부세여~ 그래서 이게 물먹이는 시간을 이러케 운영하면 안된다는거임~
- 관전(후기)리뷰우
-
살라낀 이집트 조1위 올라갔어여~
이러케 되면 막판겜은 진짜 "단두대 매치" 그게 된거져~
거기서 빅수 난다?!?! 글면 골득이라니깐...
뉴서란은 지금 깨졌으니 설사 빅수 난다 쳐두 털려여~
2무1패 아녀? 안되져... 반드시 승점을 올려야 되는거임~

No comments:
Post a Comment